DBiO
News
News

대덕바이오, 오는 11일 ‘버르장머리프리미엄샴푸’ 공영홈쇼핑 생방송 진행 !!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04-05 12:53 조회2,980회 댓글0건

본문

대덕바이오, 오는 11버르장머리프리미엄샴푸공영홈쇼핑 생방송 진행 !!

 

 

오랜 연구력을 자랑하는 대덕바이오가 헤어케어 브랜드인 버르장머리프리미엄샴푸를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다시 공영홈쇼핑 채널을 통해 오는 11일 목요일 오후 340분부터 1시간 생방송을 진행을 한다고 밝혔다

 

요즘 미세먼지와 환절기로 탈모증상이 많아지는 가운데 버르장머리프리미엄샴푸는 피부 저자극 테스트 임상을 완료한 순한 샴푸로 탈모증상의 완화에 도움을 주는 샴푸로 알려졌다.

 

 

대덕바이오의 탈모소재 연구 실력은 10년 동안 SCI18편을 발표 할 정도로 뛰어나다.

 

제품개발 관계자는 이미 미국 유명 화장품 글로벌 회사의 기술제휴 뿐만 아니라 최근 영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과학.기술.의학 전문 출판사 인텍(InTechOpen)에서 탈모에 대한 대덕바이오의 두피 연구 논문을 선택하여 책자까지 발행을 하였다고 전했다.

 

<사진2 제공: ㈜대덕바이오>

   

대덕바이오 마케팅 책임자는 버르장머리프리미엄샴푸는 자사에서 직접 개발한 특허성분이 함유되어 있고 온 가족형 탈모 예방 샴푸로 좋은 가격과 좋은 품질로 승부하는 제품이다. 이번 공영방송에서 최다 구성으로 선 보인다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