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iO
News
News

‘에이엠세븐(AM 07:00) 갈락토미세스 화장품 3종’ 신제품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02-07 15:26 조회3,509회 댓글0건

본문

대덕바이오,  에이엠세븐(AM07:00) 갈락토미세스 화장품 3’  신제품 출시


친환경소재 연구개발전문회사인 ㈜대덕바이오(대표 성창근)의 기능성소재사업부는 새해 신제품 에이엠세븐 AM07:00브랜드의 갈락토미세스 기초화장품을 출시했다1일 보고했다. 


<신제품 에이엠세븐 갈락토미세스 토너,세럼,크림'/사진제공=대덕바이오>

 

당사의 담당 핵심연구원은 세계 여러 곳에서 개발된 갈락토미세스 발효여과물질은 이미 피테라로 알려져 있지만, 당사에서 독자적으로 발견한 갈락토미세스 균주(Galactomyces .S-59)는 전세계인들이 즐겨먹는 까망베리치즈에서 분리한 미생물 균주로서 20여년의 연구기간 동안 SCI급 논문 8편 발표를 통해 얻어진 결과물이다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또 균주가 잘 자라도록 우유 성분을 함유한 영양배지 환경조건에서 배양시킨 대덕바이오의 갈락토미세스 여과물 원액은 노란빛을 띠며 비타민, 아미노산, 펩타이드 등 피부에 좋은 영양성분이 풍부하다.”고 덧붙였다

 

기능성소재사업부의 책임자는 이번 신제품인 에이엠세븐(AM07:00) 갈락토미세스화장품은 독자적으로 개발한 갈락토미세스 여과물 원액과 함께 식약처가 고시한 기능성 성분 나이아신 아마이드, 아데노신 함유로 미백과 주름개선을 도움을 주는 기능성화장품이다.”라고 말하면서 신제품의 효과에 대해 강조했다.

그는 또 항산화 효과가 우수한 자연유래 추출물(특허성분)을 함유하여 건조한 환절기에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당사의 마케팅 담당자는 갈락토미세스 발효여과물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에이엠세븐(AM07:00) 스킨케어 솔루션*EWG그린등급 성분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고, 피부의 흡수를 빠르게 도와주어 맑고 밝아지는 것을 직접 체험해 보라고 적극 권유했다. 그리고 그 담당자는 “ ‘대한민국화장품의 비밀이란 책에서 언급된 피부손상의 위험성이 높은 20가지 유해물질이 전혀 첨가되지 않은 순한 기능성화장품이기 하다고 하며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음을 강조했다.

 

해당 사업부의 책임자는 곧 국내 유명 홈쇼핑 뿐만 아니라 당사의 베트남 현지 법인에서 직접 유통할 계획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참고] *EWG? : 미국 비영리 환경시민단체(Environmental Working Group)로 자연과 사람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연구를 함. 제품 성분에 대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성분 안전성에 대한 정보를 숫자와 색상으로 제공하는데 EWG1~2등급을 안전등급으로 그린색으로 표시하고 있다.

 

(제품구매 : www.am7shop.com )             

                                                2019. 2.1 대덕바이오 기능성소재사업부 자료제공